쌍용차, 평택항 마라톤 대회 후원...뉴 코란도C 제공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14 11:35
쌍용차, 평택항 마라톤 대회 후원...뉴 코란도C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지난 12일 경기도 평택항에서 펼쳐진 ‘2013 평택항 마라톤 대회’에 뉴 코란도C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지역 문화행사 지원 및 평택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하는 ‘2013 평택항 마라톤 대회’는 평택시와 우호적 교류를 맺은 주한 미군을 비롯하여 일본, 중국 등의 초청 선수 및 마라톤 동호회, 일반 참가자 등 약 1만여 명이 참여하는 평택시 최대 규모의 행사로 5km, 10km, 하프의 세 코스로 나눠 펼쳐졌다.

▲ 쌍용차가 '2013 평택항 마라톤 대회'를 후원했다

이번 마라톤 대회에 쌍용차는 뉴 코란도C 경품 제공을 포함해 체어맨W,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뉴 코란도C 등을 전시하고 부스를 찾은 시민들에게 차량구입 상담은 물론 판촉물 및 음료 제공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또, 쌍용차 임직원 및 가족, 사내 마라톤 동호회 등이 대회에 참가해 평택시민들과 함께 평택항 방조제, 항만도로, 평택항 홍보관, 평택호 관광지 등을 달렸다. 

쌍용차는 지난 2007년부터 평택항 마라톤 대회에 액티언, 코란도C 등 SUV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한마음 장학금 운영, 평택 연탄나눔 운동, 1사 1하천 가꾸기 등의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