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타이어도 할인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6.30 14:48
인피니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타이어도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5주간, 인피니티 차량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7월 중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인피니티 차량 보유자들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고 인피니티 측은 설명했다.

 

신속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방문 전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예약을 하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하게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인피니티 타이어 밸브 캡을 증정한다.

무상점검 기간 동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장마철 필수 점검 소모성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는 물론, 차량 성능 유지를 위한 각종 오일 및 필터 교체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액 중 2가지 이상 교체할 경우 20% 할인해 준다.

 

인피니티는 20% 할인된 가격에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특히 ‘투란자(Turanza) GR-100’ 타이어로 교환한 고객에게는 1년이내에 타이어 1본에 한해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