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2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 차량 소유자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들이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하는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여름철 필수 점검 사항인 에어컨 냉매 주입 50%, 에어컨/에어클리너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20%, 타이어 10% 할인 등 소모성 부품 및 액세서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크라이슬러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도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2014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은 연식 및 모델과 상관없이 재규어랜드로버 전 차종을 대상으로 23일부터 내달 11일까지 3주간 전국 1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재규어랜드로버는 안전 및 운행과 직결되는 타이어,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 등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또 서비스 기간 동안 진행되는 수리에 한해 할인이 적용돼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에 대해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쌍용자동차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13일간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330여 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주요 항목으로는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쌍용차 측은 밝혔다.

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3,514명에게 정비상품권(5만원권 500명, 3만원권 1,000명, 2만원권 2,014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연료첨가제, 유리발수코팅제, 수분제거제, 엔진보호코팅제 등 순정용품을 최고 32%까지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