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카이엔 플래티넘 투입 예고…1억3720만원부터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22.01.17 16:34
포르쉐코리아, 카이엔 플래티넘 투입 예고…1억3720만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가 17일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을 공개했다. 신차는 기본 사양을 대폭 강화한 스페셜 모델로, 다양한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모델이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외형 곳곳에 새틴 플래티넘 컬러가 적용됐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 후면의 모델명과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등이 대표적이다.

블랙 컬러 스포츠 테일파이프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은 스페셜 시리즈의 스포티하고 우아한 외관을 한층 더 강조한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 카라라 화이트, 마호가니, 문라이트 블루, 스페셜 컬러 크레용을 이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는 크레용 컬러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컬러 트림을 통해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다양한 첨단 장비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여기에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을 포함한 LED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프라이버시 글라스,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8-웨이 가죽 스포츠 시트, 대시보드 아날로그 시계 등이 포함된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올해 중순 국내 시장에서도 선보여질 계획이다. 카이엔,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억3720만원, 1억3960만원이며,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억4290만원, 1억4620만원 등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