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 연장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04 14:37
미니,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 연장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브랜드는 4일, 지난 9월부터 진행된 ‘미니 겟어웨이(MINI GETAWAY)’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10월 한달간 캠핑 프로모션을 연장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5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더 ‘미니 낫노멀(NOT NORMAL) 캠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낫노멀(NOT NORMAL) 캠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소중한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다.

   
 

참가 접수는 1일부터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참가 비용은 1~3만원, 장비대여료는 3만원으로 렌탈 장비는 타프, 텐트, 테이블과 의자, 코펠, 렌턴, 버너, 키친테이블, 화로, 전기 콘센트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와 더불어 10월 미니 컨트리맨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0월 한달 간 2014년식미니 컨트리맨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라푸마(Lafuma) 캠핑 장비세트와 100만원 주유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캠핑 장비는 5인용 라푸마 로간 5 텐트, 또는 폴딩 테이블, 키친 테이블, 릴렉스 페어 2개, 트윈스토브, 코펠세트로 구성된 쿠킹세트, 또는 4인용 로간 B 텐트와 그라운드 시트, 침낭과 베게, 가스랜턴으로 구성된 야영세트 3가지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미니의 10월 가을 캠핑 프로모션에 자세한 내용은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 또는 미니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