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UMF코리아 2014 후원…UMF 공짜로 가는 법은?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5.21 11:12
피아트, UMF코리아 2014 후원…UMF 공짜로 가는 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인의 음악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피아트는 내달 13일, 14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를 공식 후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 미국, 스페인,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 남아공, 크로아티아, 일본 등 세계 9개국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은 최정상 아티스트와 디제이들이 총출동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페스티벌로 한국에서는 올해 3회째를 맞는다.

▲ 피아트 UMF 공식 후원

약 10만여 명의 관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에 피아트는 별도로 독립된 ‘피아트 스테이지’를 마련 피아트와 어울리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페스티벌 참가자가 피아트를 체험하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피아트 라운지와 친퀘첸토와 함께하는 포토존도 운영한다고 피아트는 설명했다.

피아트 이번 후원을 기념해 31일까지 친퀘첸토 및 친퀘첸토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티켓을 증정하고, 피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친퀘첸토를 시승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행사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25일까지 피아트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달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이태원, 홍대, 가로수길 등의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피아트 친퀘첸토 로드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 피아트 친퀘첸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