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에디션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21.01.05 11:59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에디션이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네 가지 외관 및 하이라이트 색상 옵션으로 구성됐다. 총 16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 조합이 가능해 우루스 커스터마이징의 잠재력을 한 차원 높였으며, 디자인에 민감한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외관 색상은 비앙코 모노세러스(화이트), 네로 녹티스(블랙), 그리지오 님부스(실버), 그리지오 케레스(다크 그레이) 등으로 구성되며, 하이라이트 색상에는 아란치오 레오니스(오렌지), 아란치오 드리오페(체리 레드), 지알로 타우러스(옐로우), 베르데 스캔달(그린) 컬러가 포함된다.

이번에 선보인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네로 녹티스 컬러가 적용되어 강렬한 매트함이 돋보인다. 여기에 전면 스플리터, 도어 인서트, 리어 스포일러에 베르데 스캔달 색상으로 하이라이트 처리돼 우루스의 스포티함을 더욱 강조했다.

이밖에 인테리어 중앙 터널 가죽 트림, 육각형 모양 우루스 로고 스티칭 등 실내 곳곳에도 하이라이트 컬러가 적용되어 디테일을 살렸으며, 대시보드와 도어 패널에 매트하게 마무리된 탄소 섬유 인서트 및 양극 처리된 블랙 알루미늄 디테일을 새롭게 추가해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람보르기니서울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대표는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자신만의 개성과 삶의 방식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최신 컬렉션"이라며, "한국 고객들에게 우루스의 더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우루스 그라파이트 캡슐 차량은 람보르기니 서울 삼성동 전시장에서 2021년 1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