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개척자’ 미니 신형 컨트리맨 국내 출시…쿠퍼 3960만원 책정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20.10.08 10:32
‘다재다능한 개척자’ 미니 신형 컨트리맨 국내 출시…쿠퍼 3960만원 책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코리아가 8일 2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 ‘뉴 컨트리맨’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트리맨은 2011년 첫 출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54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인기 모델이다. 특히, SUV 수요가 높은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개성 강한 디자인과 넓은 실내 공간, 다양한 편의사양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도심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아우른다. 이번에 출시된 신차는 새로운 실내외 디자인은 물론, 한층 다양해진 옵션과 액세서리, 최신 디지털 서비스 등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은 브랜드 전통적 디자인 요소인 육각형 구조로 제작됐으며, 각진 헤드라이트와 이를 두르는 주간주행등, 그리고 비대칭 형태의 테두리가 시각적인 매력을 더하고 있다. 이어 후미등에는 유니언잭 디자인이 가미돼 신차의 개성을 강조한다.

쿠퍼S와 쿠퍼SD 모델은 인디고 블루 또는 몰트 브라운 색상의 천연 가죽 시트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쿠퍼와 쿠퍼 D ALL4를 제외한 전 모델에는 다기능 디스플레이 및 센터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이와 함께 최신 커넥티드 기능을 도입해 브랜드 텔레서비스 및 인텔리전트 이머전시 콜, 리모트 서비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형 컨트리맨은 여섯 가지 엔진 트림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인하)은 3960만원~5590만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