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스마트 아웃도어’ 캠핑 세트 출시
  • 김다혜 기자
  • 좋아요 0
  • 승인 1970.01.01 09:00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 캠핑 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대표 팽경인)이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 제품을 출시한다.

테팔 스마트 아웃도어는 분리형 손잡이 적용 및 실용성을 극대화한 ‘매직핸즈 캠핑세트’, 그리고 압력조리 방식으로 최고의 캠핑 요리를 선보여줄 ‘캠핑쿠커 위쿡’ 제품으로 준비됐다.

첨단 코팅 기술이 적용돼 조리도중 재료가 눌어붙거나 탈 가능성이 낮고, 찬물이나 적은 양의 물로도 세척이 용이한 것이 강점이다. 또, 건조망 기능을 갖춘 전용 보관가방이 제공돼 세척 후 바로 정리하거나, 이동해야 하는 경우도 사용이 편리하다.


‘매직핸즈 캠핑세트’는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별도의 주방용품을 준비하지 않고도 다양한 캠핑 요리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손잡이만 떼면 그릇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완성된 요리를 즉석에서 즐기기에도 편리하고, 설거지 부담도 덜 수 있다는 설명이다. 

‘캠핑쿠커 위쿡’은 압력조리 방식으로 내부의 열과 증기를 잡아 주기 때문에 고도가 높은 산이나 캠핑장에서도 타지 않고 찰진 밥맛을 선보이고, 일반 냄비보다 25% 빠르게 속까지 골고루 익혀주는 기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압력조리 중에도 간편하게 뚜껑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재료를 첨가하거나 요리과정을 직접 확인하기에도 편리하다. 위쿡은 높고 깊은 형태의 4L용량으로 가족단위 요리에 적합하다. 

테팔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과 더불어 앞으로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로서의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담아낸 캠핑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 출시할 방침이며 이를 통해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이제까지와는 다른 차별화된 사용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매직핸즈 캠핑세트의 가격은 13만7300원, 캠핑쿠커 위쿡은 12만1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