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30e M 스포츠 패키지 출시…PHEV 라인업 강화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20.03.09 14:37
BMW, 530e M 스포츠 패키지 출시…PHEV 라인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가 9일 530e M 스포츠 패키지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BMW코리아는 지난해 출시한 530e 럭셔리 플러스 모델에 국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M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나섰다.

신차는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최신 e드라이브 기술을 통한 높은 효율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12kWh 용량 고전압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전기 모터만으로 최대 39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최고 140km/h까지 속도를 높일 수 있다.

530e M 스포츠 패키지에는 사이드 스커트 트림, 2개의 직사각형 테일파이프로 구성된 M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 M 레터링 도어실,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18인치 더블 스포크 휠 등이 적용돼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실내는 다코타 가죽 시트, 센사텍 가죽 대시보드 등으로 꾸며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원하는 색상에 따라 피아노 블랙 또는 파인라인 코브 우드 인테리어 트림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컴포트 시트, 컴포트 액세스, 글라스 루프 등 고급 편의 사양과 함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시스템이 탑재돼 한층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530e M 스포츠 패키지의 가격은 785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