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브랜드가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최상급 퍼포먼스 모델 ‘JCW 컨트리맨’을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JCW 컨트리맨은 넉넉한 실내공간과 다양한 활용성, 여기에 강력한 주행성능까지 갖춘 고성능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JCW 컨트리맨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했다.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f·m의 신형 4기통 JCW 트윈파워 터보 엔진을 장착해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5.1초 만에 도달한다.

특히, 세심하게 설계된 섀시 기술과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한층 다이내믹한 주행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및 기계식 디퍼렌셜 락이 안정적인 주행에 도움을 준다.

신차는 휠 디자인도 새롭게 단장했다. 19인치 JCW 서킷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JCW 모델 특유의 개성을 잘 녹여냈다.

이와 더불어 고성능 모델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옵션을 탑재해 고객 편의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을 비롯해 컴포트 액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등 각종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JCW 컨트리맨은 무선 애플 카플레이가 새롭게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MINI JCW 컨트리맨의 국내 판매 가격은 6190만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