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3 크로스백 사전계약 개시…“국내 출시 임박”
  • 박홍준
  • 좋아요 0
  • 승인 2019.12.04 14:15
DS3 크로스백 사전계약 개시…“국내 출시 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S오토모빌 공식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콤팩트 SUV ‘DS3 크로스백’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DS3 크로스백은 DS가 선보이는 두 번째 신차다. PSA 차세대 플랫폼 CMP를 기반으로 독특한 내외관 디자인을 갖추고,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 안전 사양을 장착했다.

전면부는 크롬 라인으로 구성된 DS 윙스(DS WINGS)를 비롯해 펄 스티치 디자인의 주간주행등과 DS 매트릭스 LED 비전 등이 차별화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측면부에는 상어 지느러미에서 영감을 얻은 B필러와 자동전개식 플러시 피팅 도어 핸들 등이 독특함을 더한다.

실내는 DS7 크로스백에서 선보인 고급 소재와 디테일에 대한 노하우가 반영됐다. DS 엠블럼을 활용한 센터페시아는 가죽 소재로 마감됐으며, 고밀도폼 시트와 차음 유리 등을 적용해 정숙성도 강화했다.

기본 적용된 첨단 안전 사양은 15가지에 달한다. 눈부심은 최소화 하고 야간 시야는 높인 DS 매트릭스 LED 비전을 포함해 최신 운전자 주행 보조 기술인 DS 드라이브 어시스트, 자전거와 보행자를 인식하는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등이 장착됐다. 신차는 이를 바탕으로 유럽 신차안전도평가(유로NCAP)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DS3 크로스백은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DS 스토어 강남에서 출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