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컬리넌 블랙 배지 공개…“연말 국내 출시”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19.11.08 11:31
롤스로이스, 컬리넌 블랙 배지 공개…“연말 국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가 고성능 SUV ‘컬리넌 블랙 배지’를 공개했다.

신차는 롤스로이스 특유의 편안하고 매끄러운 주행감을 유지함과 동시에, 기존 컬리넌 대비 29마력 높인 600마력의 출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 후면 및 측면에 자리잡은 ‘RR’ 배지는 검정 바탕에 은색 로고가 새겨져 있다. 프론트 그릴, 사이드 프레임 장식, 트렁크 핸들 및 트림, 하단부 공기 흡입구 장식 및 배기구도 모두 블랙 컬러를 입었다. 광택을 발하며 주변 물체를 반사하는 프론트 그릴은 컬리넌의 역동적인 면모를 드러낸다.

컬리넌 블랙 배지에 들어간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는 고품질의 블랙 가죽 위에서 은은한 빛을 내며 내부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이와 더불어, 흰색을 띤 8개의 유성 조명이 블랙 배지의 천장을 가로지르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컬리넌 블랙 배지 역시 인테리어 컬러를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롤스로이스 디자이너들은 컬리넌을 위해 포지 옐로우 컬러의 가죽을 새롭게 개발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롤스로이스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 CEO는 “블랙 배지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성공을 이뤄내는 사람들의 열망을 반영한 모델로, 슈퍼 럭셔리 시장에서 새로운 영역을 확립해왔다”며, “현존하는 블랙 배지 중 가장 대담하고 어두운 자태를 자랑하는 컬리넌 블랙 배지를 출시해 블랙 배지의 정신을 계승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컬리넌 블랙 배지는 올해 말 국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