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새로운 젠틀맨 스타일’ 뉴 클럽맨 출시…가격 3640만원부터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9.10.21 16:43
MINI, ‘새로운 젠틀맨 스타일’ 뉴 클럽맨 출시…가격 3640만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 브랜드가 21일 서울 합정동 포비 베이직에서 한층 진화한 ‘뉴 클럽맨’을 공식 출시했다.

신형 클럽맨은 2015년 출시된 3세대 클럽맨의 부분변경 모델로, 기존 모델의 디자인 철학과 실용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현대적인 해석을 가미해 새롭게 진화했다.

신차는 확장된 전면부 그릴과 날렵해진 사이드 미러캡, 그리고 최신 유니언잭 후미등 등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휠 역시 명확하고 간결해진 선처리가 돋보이며,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를 장착해 시각적인 매력을 더했다.

클럽맨의 특징인 트렁크 스플릿 도어는 ‘컴포트 액세스 기능’을 통해 발동작만으로 손쉽게 열고 짐을 실을 수 있다.

신차는 개개인의 독창적인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최신 기술과 액세서리를 더 강화했다. 특히, 아이폰을 차량에 무선으로 연결해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쿠퍼 하이트림 모델 이상) 등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국내에는 3개의 가솔린 모델과 3개의 디젤 모델 등이 출시되며, 모델별로 136마력에서 최대 192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특히, 쿠퍼 및 쿠퍼 S 모델에는 7단 스텝트로닉 DCT가 새롭게 장착돼 보다 민첩하면서도 즐거운 주행이 가능하다. 향후 레이싱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JCW 클럽맨 모델도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뉴 클럽맨 가격(부가세 포함)은 3640만원~4980만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