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바이올린 거장 기돈크레머에게 '508' 지원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4.21 11:04
한불모터스, 바이올린 거장 기돈크레머에게 '508'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국내 공연을 위해 방한하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기돈크레머(Gidon Kremer)’에게 푸조 508을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로 꼽히는 기돈크레머는 21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취리히 톤할레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위해 한국에 방문하며,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푸조의 플래그십 모델 508을 이용하게 됐다. 한불모터스는 문화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그 동안 로린마젤, 백건우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국내 공연에 의전 차량을 제공해왔다.

508은 푸조의 대표적인 베스트 셀링 모델로 우아한 디자인,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탑승자를 고려한 첨단 편의사양 등을 고루 갖춰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불모터스는 설명했다.

한편, 바이올린 거장 기돈크레머는 이번 공연에서 로망드 오케스트라와 함께 스위스 관현악단의 양대산맥으로 손꼽히는 취리히 톤할레 오케스트라와 베토벤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기돈크레머가 풀 사이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협주곡으로는 처음 국내 팬들은 만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레머는 클래식에서 현대 작품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레퍼토리를 소화하며, ‘그랑프리 뒤 디스크’, ‘독일 음반상’ 등 무수한 음반상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