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30일, 강원 지역 최초로 원주시에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며 강원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원주 전시장·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

원주 전시장은 연면적 667㎡ 규모의 건물로, 최대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여기에 차량을 확인하면서 상담할 수 있는 오픈형 테이블과 고급 원두커피 머신이 비치된 고객 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췄다. 또, 화이트 컬러와 따뜻한 원목 소재의 실내 디자인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을 연상시키며 볼보자동차의 품격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원주 전시장 오픈과 더불어 볼보자동차의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컨셉을 도입한 서비스 센터도 함께 오픈했다. 서비스 센터는 첨단 정비 시설과 우수한 테크니션을 갖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넓은 주차장과 고객 전용 대기실, PC 사용 공간 등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했다. 볼보자동차는 판매와 서비스를 긴밀하게 연계 해주는 ‘3S 컨셉’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올해 말까지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권(2인기준, 특급 호텔 숙박+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머그컵과 기념품을 기본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주유상품권 10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