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3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2008년 이전 등록된 재규어·랜드로버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3 클래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13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이달 3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된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013 클래식 캠페인'을 실시한다

무상 점검 항목은 엔진오일 교환, 브레이크 시스템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총 32개 항목이며, 일반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 시 20%, 공임비 10%의 특별 할인율이 적용된다. 단, 타 행사와 중복 사용, 보험, 보증 수리는 제외되며 컬렉션, 패키지 상품은 해당되지 않는다.

차량 점검은 사전 예약을 통해 실시한며, 서비스 기간 중 예약을 마친 고객들은 행사 종료 이후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성장의 원동력은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고객인만큼 무상 보증 기간과 상관없이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