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유방암 퇴치 캠페인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09.26 11:54
포드코리아, 유방암 퇴치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이해 공식 딜러사와 함께 유방암 퇴치를 위한 ‘워리어스 인 핑크(Warriors in Pin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워리어스 인 핑크(Warriors in Pink)’ 캠페인은 포드자동차가 진행해온 글로벌 유방암 퇴치 캠페인으로, 국내서는 처음 열린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여성암 발병률 1위인 유방암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이를 사전에 예방하여 여성건강을 지켜나갈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는 10월 1일부터 한달 간 공식 딜러 3사(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혜인자동차)와 함께 시승을 통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시승 차량으로 신형 퓨전을 활용할 계획이다.

기부 시승 프로그램은 서울, 경기 및 주요지역 총 17개 포드·링컨 전시장에서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며, 퓨전을 시승하는 참가자 1인당 딜러사는 1만 6천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캠페인 기간동안 적립된 기부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인식 개선과 환우 치료를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기부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여성 고객들에게는 워리어스 인 핑크 컬렉션(Warriors in Pink wear and gear collection)에서 제작한 스카프가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본 기부 시승 프로그램과 함께 포드 고객을 초정하여 유방암 극복 사례를 공유하고 최신 유방암 정보와 예방법 등을 교육하는 클래스가 5개 딜러 전시장에서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워리어스 인 핑크’ 전용 탭을 오픈해 캠페인 및 유방암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들을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이사는 “포드자동차는 전세계적으로 ‘워리어스 인 핑크’ 캠페인을 통해 유방암 인식 고취뿐만 아니라, 유방암 연구와 교육를 지원하고 환우와 대중의 소통을 돕는 등 희망의 메신저가 되고자 노력해왔다”며 “한국에서 처음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드코리아는 유방암 인식 고취 및 예방을 위해 적극 지원하는 등 한국 시장에서도 사회적 책임을 충실이 이행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