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서 카쉐어링, "벤츠 A클래스까지 빌려가세요"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3.26 12:38
'그린카'서 카쉐어링, "벤츠 A클래스까지 빌려가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나눔카 공식 사업자인 그린카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과 26일 도곡동 메르세데스-벤츠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전략적 MOU를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린카의 김진홍 대표이사와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진 이번 MOU에서 양사는 공유경제의 대표 모델인 카쉐어링 문화 확산에 뜻을 같이하고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에 동의했다. 앞으로 양사는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 5대를 그린카 전략차종으로 비치, 고객들이 자유롭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그린카는 더클래스 효성 대표지점에 위치한 그린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A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린카의 김진홍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카쉐어링 서비스는 경제성과 편리성을 넘어 이용고객의 고품격 니즈까지 충족시켜 주는 역할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전략적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그린카는 저렴한 경차에서부터 럭셔리한 프리미엄 수입차에 이르기까지 20여 종의 다양한 차종과 1200여 대의 국내 최대규모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27개 도시 700여 곳에 국내 최다 주차장을 확보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