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여성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개최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7.09 14:05
메르세데스-벤츠, 여성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이달 6일과 7일 양일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행사에는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130여명이 초청됐다. 행사는 사회가 바라는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 셀프’란 주제로 꾸며졌다.

6일 토크쇼에는 다임러AG 이사회 멤버인 브리타 제에거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세일즈 총괄을 비롯해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손지애 초빙교수, 배우 이수련 등이 자리했다. 

또한 명상과 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와 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제에거 총괄은 “여성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상호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플랫폼 ‘쉬즈 메르세데스’를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며 “여성 고객은 이러한 지속적인 유대관계 강화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되고, 메르세데스-벤츠는 모빌리티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의견에 대해 한층 높은 이해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