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오토솔루션 여름 이벤트 실시…무상 점검·부품 할인·선물 증정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7.09 13:50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여름 이벤트 실시…무상 점검·부품 할인·선물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이 7월9일부터 8월18일까지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차량 무상 점검을 비롯해 유상수리 대상 사은품 증정과 경품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 중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은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해 하체파손과 오일누유,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안전항목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타이어 교환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과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에게는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여기에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이외 중고차 구매 고객과 장기 미입고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유상 정비시 모트리오 와이퍼를 무료로 증정한다.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여름은 장마와 불볕더위 등 다른 계절에 비해 차량에 무리가 많은 계절인 만큼, 예방 점검은 필수”라며, “르노삼성자동차에서 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안전과 행운을 모두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원권(1명)을 비롯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1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1000명)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