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창립 70주년 기념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 개최…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 신승영
  • 좋아요 0
  • 승인 2018.07.02 15:15
랜드로버, 창립 70주년 기념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 개최…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코리아가 브랜드 창립 70주년을 맞아 오는 7월7일부터 8월19일까지 전국 12개 지역에서 ‘어보브 앤 비욘드 투어(Above & Beyond Tour)’ 고객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각종 인공 구조물로 오프로드 주행 환경을 재현해 도심 속에서 생생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971년 출시된 랜드로버 시리즈 III를 비롯해 랜드로버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함께 전시된다. 

일반인은 누구나 행사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뉴 레인지로버,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등을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벨라, 이보크 등도 시승할 수 있다(지역별 상이).

이와 함께 가족 동반 참가자를 위한 컬러링과 키즈존 등 부대 행사도 마련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또한 랜드로버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랜드로버 브랜드 컬렉션을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마련된다.

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개척정신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SUV 시장을 선도해온 랜드로버의 탄생 7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전 지형에 특화된 랜드로버의 우수한 기술을 도심 속에서 경험하고 랜드로버의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