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카셰어링업체인 그린카와 함께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 50곳에서 진행되며, 시승존별 각 1대씩 총 50대의 신형 벨로스터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 희망 고객은 그린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 지역과 시간을 선택해 최대 3시간 동안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은 개인당 1회 제공되며, 차량 대여비 외 주유비, 통행료(하이패스 요금) 등은 고객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 후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그린카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세부 참여 방법은 시승 후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그린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작성한 컨텐츠 링크를 제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된 시승 후기 중 우수 시승기 작성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벨로스터만의 새로운 드라이빙 감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