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3월 특별 프로모션…무이자 할부 및 현금 지원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3.05 09:10
한국닛산, 3월 특별 프로모션…무이자 할부 및 현금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3월 한 달간 파격적인 구매 조건을 제공하는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쥬크와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지원하고,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 닛산 쥬크

큐브 역시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이밖에 로그와 무라노,370Z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주유권, 현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고객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부터 니즈를 적극 반영한 특별 프로모션까지, 고객 만족은 닛산이 지향하는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기울이고,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전개하며 닛산 브랜드의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달 28일까지 '닛산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2014'를 실시한다. 전국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고객은 기본 무상 점검과(차량 진단기 사용은 유상), 타이어 공기압과 워셔액을 보충, 소모성 부품 특별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