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부품 할인도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3.03 14:04
한국닛산,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부품 할인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3일부터 28일까지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2014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성수, 용산, 양재, 서초, 일산,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는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점검해주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으로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점검 받을 수 있으며, 타이어 공기압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한국닛산이 봄맞이 인피니티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황사를 대비해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디젤 엔진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16가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 가능하다. 

여기에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작동유 2가지 이상 교환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캠페인 기간 내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에 한해 QX50 타이어 교체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정비 받을 수 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한층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가 잦아지는 봄철, 고객 분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함께 이에 맞는 럭셔리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