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2월 판매조건…패스파인더 '무료 신차 교환' 등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2.05 14:02
한국닛산 2월 판매조건…패스파인더 '무료 신차 교환'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2월 한 달간 무료 신차 교환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쥬크와 알티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2014년형 큐브는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입할 경우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를, 현금 구매 시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혜택을 준다.

이밖에 로그, 무라노, 370Z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각각 무이자 할부, 주유권, 또는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 닛산 패스파인더

특히,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패스파인더를 구매할 경우 1년 이내 큰 사고 발생시 60일 이내에 신차로 교환해주는 '무료 신차 교환 프로그램'과 1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세금 계산서 발행 후 1년 이내 차량간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공임포함)이 패스파인더의 권장소비자가격(VAT 포함)의 30% 이상, 고객 과실이 50% 이하일 경우에 신차(동일 차종, 동일 모델)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알티마, 쥬크에 이어 패스파인더를 찾는 고객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닛산 프로모션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 모델들의 매력을 느끼는것은 물론, 더욱 활발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를 위해 고객 중심 마케팅 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