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정현 선수 공식 후원…테니스 마케팅 시동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8.04.11 11:18
제네시스, 정현 선수 공식 후원…테니스 마케팅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가 10일 서울 강남 전용 전시장에서 테니스 선수 정현의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정현 선수는 2018시즌 호주 오픈 4강에 이어 마이애미 오픈 8강 등에 진출하며, 한국인 최초로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올랐다.

세계적인 선수로 발돋음한 정현 선수는 올해부터 2022년까지 제네시스 브랜드 진출국에서 진행하는 대회 참가시 차량을 지원받게 되며, 경기복에도 제네시스 로고를 달고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G80 스포츠 차량을 제공받으며, 향후 제네시스의 신차가 출시될 경우 후원 차량을 신차로 교체해 제공받게 된다.

정현 선수는 “한국을 대표해 글로벌 무대에 서게 될 날을 어린 시절부터 늘 꿈꿔왔다”라며 “한국을 빛내며 함께 성장해 가는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그 길에 함께해줘서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네시스사업부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전무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는 세계적인 라이징 스타 정현 선수가 제네시스 홍보대사로 세계 무대에서 함께 성장해 나가게 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정현 선수의 굴하지 않는 열정과 도전 정신, 본인의 분야에 대한 전문성이 제네시스와 공감대가 있다고 생각하며 향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