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실시…"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8.03.05 10:02
기아차, 대학생 세일즈 공모전 실시…"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판매 전략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K-서포터즈' 세일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는 3월5일부터 4월3일까지 약 한달 간 아이디어를 접수 받으며, 전국의 대학(원)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자동차 구매 프로그램, 이종업체간 제휴, 고객체험강화, 기아자동차 재구매 유도 등 4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접수는 온라인 접수 페이지(bit.ly/K-서포터즈지원서)를 통해 이뤄진다. 

기아차는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최종 7팀을 선정해 총 700만원 상금을 포상하고, 기아차 현업 직원들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고 보다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년간 상시적으로 아이디어 접수도 받을 계획이다. 아이디어는 이메일(k-sales@kia.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아이디어가 채택된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고객의 아이디어를 실제 판매 전략으로 실행하고 늘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기아차가 되기 위해 기획했다"며 "공모전이 종료되더라도 상시 아이디어 공모 접수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