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체험형 홍보관 'BEAT PLAY' 오픈…"동계올림픽 즐기기"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12.21 16:58
기아차, 고객체험형 홍보관 'BEAT PLAY' 오픈…"동계올림픽 즐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내년 2월 9일부터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패럴림픽 기간 동안 강릉 올림픽 파크에 기아차 홍보관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BEAT PLAY’라는 테마로 꾸며질 기아차 홍보관은 브랜드 정체성과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기아차는 홍보관에 쇼트트랙, 컬링, 아이스하키 등 동계올림픽 종목과 연계된 포토존 및 미니게임존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동계올림픽 종목의 재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스팅어, 스토닉, 레이 등 대표 차종을 전시해 강릉 올림픽파크 유일의 자동차 브랜드 홍보관으로서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또 기아차는 기아차 구매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당첨고객을 대상으로 올림픽 빙상 경기관람과 기아홍보관 투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초청 호스피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고객초청 호스피 프로그램’은 쇼트트랙 혹은 스피드스케이팅 경기 관람과 함께 강릉 올림픽파크 및 기아차 홍보관 투어 기회가 주어지는 프로그램으로, 기아차는 참가자들이 평창동계올림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가 후원하고 있는 유소년 야구유망주와 해외 탐방프로그램 참가자 등 다양한 출신의 128명을 선발해 올림픽 개최의 상징인 성화봉송에도 참가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현대차와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차량부문 공식 후원사로서 승용 및 승합 2600여대, 버스 약 1200여대를 지원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