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4모션 시승 이벤트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1.14 14:59
폭스바겐코리아, 4모션 시승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달 13일부터 29일까지 총 17일간 전국 25개 전시장에서 폭스바겐의 사륜구동 시스템 '4모션(MOTION ®)' 장착 모델인 CC, 티구안, 투아렉, 페이톤 등의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폭스바겐 4모션 윈터 어드벤처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폭스바겐 4모션은 열악한 주행 조건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높여주는 폭스바겐의 사륜구동 시스템의 통합 명칭으로 각 모델 별로 특화된 사륜구동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시승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은 폭스바겐 홈페이지 또는 전국 25개 전시장에 전화 및 방문으로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폭스바겐 고객이 해당 모델의 구매를 추천할 시 폭스바겐의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리모와 토파스캐리어, 살로몬 스노우보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다양한 폭스바겐 미니카 등 다양한 선물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해당 모델을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4모션 겨울용 양말 세트를 제공한다(선착순 2천명).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폭스바겐의 4모션은 폭스바겐 특유의 효율성과 실용성을 겸비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주행 경험을 가능케 하는 진보된 4륜구동 시스템"이라며, "이번 전국 시승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의 최강 4륜구동 시스템의 가치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