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남아공서 글로벌 골프 이벤트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1.14 14:09
볼보자동차, 남아공서 글로벌 골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남아프리카공화국 ‘짐발리 리조트(Zimbali Resort in South Africa)’에서 진행된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2013 Volvo World Golf Challenge) - 세계 결선(World Final)’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전 세계 볼보자동차 고객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골프 이벤트로, 올해에는 32개국에서 74명의 각 국가별 예선 우승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세계 결선 대회가 진행됐다.

한국 대표로는 지난해 진행된 2013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의 서울·경기 대회 우승자인 이희성(48)씨와 중부·남부 대회 우승자인 전학봉(48)씨가 참여했고, 상위 18위 내에 진입하여 유러피언 투어(European Tour) ‘볼보 골프 챔피언스(Volvo Golf Champions)’의2라운드 이벤트인 ‘플레이 위드 프로’ (Play With The Pros)에 참가하는 쾌거를 이뤘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세계 결선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고객들에게 같은 기간에 진행되는 유러피언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 대회에 고객 1명과 프로 선수 2명이 팀을 이루어 실제 2라운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볼보 골프 챔피언스 2라운드에서 이희성씨는 마테오마나세로(Matteo Manassero)와 정연진(Jin Jeong), 전학봉씨는 브렌든그레이스(Branden Grace)와 줄리앙케인(Julien Quesne) 등 세계적인 프로 선수와 한 팀을 이루어 수많은 언론과 갤러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실제 경기에 참여하는 영예를 안았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한국 고객 대표로 참가하여 유러피언 투어까지 진출한 이희성·전학봉씨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4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의 한국 예선은 오는 9월경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