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자동차 부문 대상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1.13 11:03
인피니티,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자동차 부문 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은 13일, 인피니티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지난 9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총 4가지 부분(브랜드 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에 대한 고객감동 지수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 인피니티 이창환 세일즈·메케팅 총괄 이사(우)와 김종배 고객감동경영대상 심사위원장(좌)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닛산 측은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인피니티의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4년(또는 10만km)에 이르는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 차량 무상점검 및 차량 관리 서비스, 24시간 긴급 서비스, 일대일 맞춤 점검 서비스, 모빌러티 개런티 서비스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평가했다. 

또, 태양의 서커스 마이클 잭슨 임모털 월드투어, JX(QX60)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체험 이벤트,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진행한 '도심 속 휴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것도 이번 수상에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밝혔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면서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