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 실시…임직원 소통 강화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8.28 19:19
쌍용차,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 실시…임직원 소통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가 신입사원의 사기 진작과 회사 비전 및 조직문화 공유 등을 위해 ‘2017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평택 본사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최종식 대표가 참석해 신입사원 20여명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신입사원들은 간담회에서 원활한 직장생활과 회사 현황 등 다양한 사안에 대해 질문을 던졌다. 신시장 개척과 엔진 개발 등 회사 당면 과제뿐 아니라 미래 자동차 개발, 글로벌 자동차 이슈 등 산업 전반에 대한 폭넓은 관심을 표출했다. 최종식 대표 역시 직장 선배이자 회사 대표로서 진심 어린 조언과 당부를 전했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는 “쌍용차, 나아가 한국 자동차산업을 책임질 젊은 인재들로부터 패기와 도전정신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신뢰와 직원 개개인의 성장이 중요한 만큼, 신입사원들이 회사와 소통하며 역량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쌍용차는 열린 경영, 스킨십 경영 등의 일환으로 사무∙연구직 직급별 CEO 간담회부터 현장감독자 대상 CEO 간담회,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등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과의 경영 현황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한층 건설적인 노사 문화 구축을 위해 나서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