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개최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1.10 15:55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지난 9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2014 인피니티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인피니티 딜러사와 세일즈 및 애프터 서비스 부문의 2013년 한 해 동안의 노고와 괄목할만한 성과에 대해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케히코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및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2013년 판매왕과 누적 판매왕, 고객관리 경진대회(Customer Care Contest) 등의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2013년도 판매왕 및누적판매왕은 프리미어 오토의 김상현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또한, 딜러 대상 '고객관리 경진대회'와 애프터 세일즈 대상으로 진행한 '기술경진대회'의 각 우승자로는 M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 프리미어 오토 오동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SB 서비스 김종혜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올 한해 인피니티 브랜드가 선보인 뜻 깊은 성장의 가장 큰 밑거름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 덕분"이라며, "곧 출시될 Q50을 비롯한 Q라인업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에 브랜드 고유의 고객 관리 철학인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