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서 코나와 스토닉을 만나보세요"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8.09 13:40
롯데렌터카 "제주서 코나와 스토닉을 만나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기아차의 소형 SUV 코나와 스토닉을 제주 오토하우스에 새롭게 도입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내달부터 국내 최대 렌터카 하우스인 ‘제주 오토하우스’에 현대·기아차의 코나와 스토닉 차량을 각각 10대씩 도입하고 단기렌터카로 운영한다. 롯데렌터카는 최근 소형SUV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코나와 스토닉을 도입해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신 차종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아차의 스토닉은 오직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만 단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연비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장점인 소형SUV 차량을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렌터카 서비스로 제공해왔다. 기존에 보유한 쌍용차 티볼리, 르노삼성 QM3에 이어 코나와 스토닉까지 도입하면서 고객의 차량 선택권을 확대했다. 

롯데렌터카는 코나와 스토닉 도입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인기 소형SUV 4종(코나, 스토닉, 티볼리, QM3)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올해 말까지 롯데렌터카 내륙 전 지점(제주 지역 제외)에서 사용 가능한 단기렌터카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롯데렌터카 소형차량 ‘24시간 무료이용권 1매’도 증정한다. 소형SUV 차량 예약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롯데렌터카 모바일 앱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