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고객 초청행사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진행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8.04 11:16
르노삼성차, 고객 초청행사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르노삼성차 고객 1000명을 위한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OWNERS DAY)’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총 400가족 1000여명에 달하는 르노삼성 오너들이 서울 소재 특급 호텔에 함께 모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 포함 3~4인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구성하여,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낮에 진행될 ‘패밀리 피크닉’의 경우, 야외 글램핑존에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성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이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마련됐다. 

또한 르노삼성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를 비롯, 다양한 차량 기능체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는 물론, 푸짐한 럭키 드로우가 마련됐다.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르노삼성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 일상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의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차를 소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4일부터 13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추첨을 통해 8월 14일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