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가장 안심하고 중고차 사는 법?…렉서스 인증중고차 매장 가보니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8.07 10:21
[영상] 가장 안심하고 중고차 사는 법?…렉서스 인증중고차 매장 가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30~40대 가정을 둘러보면, 하나둘씩 차를 바꾼다. 아이가 크고 가족을 둘러싼 환경이 달라지며 새로운 차를 알아보기 시작한다. 그러나 막상 가격을 살펴보면, 주머니 사정이 그리 녹록지 않다. 또한, 믿을 만한 중고차도 찾기가 어렵다. 가격과 제품력, 그리고 서비스 등을 꼼꼼히 따지다 보니 인증 중고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국내 인증 중고차 사업은 BMW의 BPS(BMW Premium Selection)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클래스 등이 선두주자다. 그리고 최근 렉서스 써티파이드가 빠르게 떠오르고 있다. 렉서스 써티파이드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제품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렉서스 써티파이드는 인증 중고차 브랜드 중 가장 많은 191개 검사 항목을 통해 신차와 맞먹는 철저한 품질 검사를 진행한다. 미국 JD파워 내구품질조사(VDS, 3년 보유 대상) 6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독보적인 내구성과 제품력, 그리고 업계 최고 수준의 엄격한 검증 과정이 결합했다.

보증기간도 신차 구입 시 제공되는 기본 4년/10만km 잔여분을 모두 승계하고, 1년/2만km 보증 연장을 추가한다. 또한, 전국 모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신차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 그리고 안정적인 서비스 등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다. 전시장을 둘러보며 어느새 견적서를 뽑은 자신을 발견한다. 다음 방문에는 키가 손이 들려있을 듯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