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개최…XFR-S 국내 첫 출동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09.12 09:39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개최…XFR-S 국내 첫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인제스피디움에서 ‘2013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재규어 전 라인업이 모두 출동한다 .특히, 내달 10월에 출시되는 재규어 XFR-S가 첫 선을 보인다. 또, 최근 출시된 F-타입을 비롯해 XFR, XKR 등 재규어의 고성능 모델들이 서킷을 함께 질주할 예정이다.

   
▲ 재규어 F-타입

레이스 아카데미는 1박2일간 총 5회 실시되며, 서킷 드라이빙을 포함해 짐카나, 전문 드라이버의 택시 드라이빙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레이스 아카데미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총 150여명을 선발하며, 참가자는 추첨 후 개별 통지된다. 참가비는 30만원으로, 모든 프로그램 체험과 호텔 숙박권 및 식사, 기념품 등이 포함된다. 

또, 이벤트 신청자 중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페이스북에 해당 내용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재규어 골프백, 여권지갑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매혹적인 재규어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았다”면서 “모든 참가자들이 서킷에서 빛나는 재규어의 드라이빙 능력과 즐거움을 체험하고 재규어의 진면목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