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수리비·액세서리 파격 할인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7.13 17:28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수리비·액세서리 파격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7월13일부터 8월25일까지 전국 34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7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모품 세트 유상수리 10% 할인, 사고수리 고객 서비스 쿠폰 증정, 라이프스타일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수리 및 액세서리 구입에는 위 케어 캠페인(WCC) 바우처 사용이 가능하다.

소모품 세트 할인 프로그램은 일반 수리시 지정된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한 고객은 총수리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세트는 총 3가지로, 엔진오일 세트(엔진오일&필터/에어크리너 필터/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세트(브레이크 패드&디스크/브레이크 오일), 타이밍 벨트 세트(타이밍 벨트/워터 펌프/텐셔너) 등이다.

 

이어 100만원 이상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은 엔진오일 & 필터 교환 서비스 쿠폰을, 300만원 이상 사고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 필터, 에어크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교환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청구 금액 기준이며 부가세는 별도이다.

이외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및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도 최대 60%까지 진행한다. 파라솔 및 캠핑의자 등은 10%, 골프백은 200세트 한정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순정 액세서리인 티구안,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와 머플러 팁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루프바 및 루프박스(50세트 한정), 인테리어 컴포트 패키지, 페달 캡도 30% 낮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