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2종 출시…가격은 1219만원부터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4.01.08 10:53
한국GM,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2종 출시…가격은 1219만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GM은 오는 2월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출시 모델은 스파크 '비트(Beat)'와 '팝(Pop)' 에디션으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데칼과 스타일링 아이템이 적용됐다.

비트 에디션은 일렉트로닉 음악에서 받은 영감을 형상화 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바디 데칼로, 차량의 전면 후드부터 후면 범퍼까지 장식해 스파크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한국GM 측은 설명했다. 또, 실내에도 외관 데칼과 동일한 패턴의 그래픽을 적용하고, 블랙과 화이트 외장 색상에는 실버 컬러를 레드 외장 색상에는 레드 컬러의 인테리어 데코레이션을 조합했다고 밝혔다. 

▲ 쉐보레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좌 팝 에디션, 우 비트 에디션)

팝 에디션은 싱글 기어(single gear) 자전거의 직관적인 구동성능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측면 하단부의 엑센트 데칼, 라디에이터 그릴,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스포일러 등 차량 곳곳에 강렬한 레드(또는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실내는 외관과 어울리는 색상 포인트를 센터페시아와 플로어 매트 등 주요 인테리어 요소에 적용했다. 

비트 에디션과 팝 에디션에는 그레이와 블랙 컬러를 적용한 15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한국GM 이경애 전무는 “감각적인 고객들을 겨냥한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2014년에는 스파크를 시작으로 쉐보레 전 제품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폭 넓은 제품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파크 비트 에디션과 팝 에디션의 가격은 수동변속기 기준 1219만원이며, 자동변속기 선택 시 130만원이 추가돼 1349만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