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스타필드서 'GV80' 전시…"브랜드 최초의 SUV"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6.19 15:51
제네시스, 스타필드서 'GV80' 전시…"브랜드 최초의 SU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는 브랜드의 디자인과 그 속에 담긴 스토리를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남 스타필드에 위치한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GV80 콘셉트 쇼케이스(GV80 CONCEPT SHOWCASE)’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GV80 CONCEPT SHOWCASE)’를 통해, 제네시스만의 디자인 철학으로부터 탄생한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들이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GV80 콘셉트는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번째 SUV 콘셉트다. 당당하고 동적인 외관 등은 향후 출시될 제네시스 SUV의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는 'G90 스페셜 에디션', 'G80 스포츠' 등도 전시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차량을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전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EQ900, G80, G80 SPORT의 시승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디자인 담당자들이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디자인 철학에서부터 차량 디자인의 디테일, 감성 디자인 등에 대해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도 준비됐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은 ▲6월 27일 제네시스 스타일링 담당 이상엽 상무 ▲6월 30일 제네시스 디자인팀 윤일헌 팀장 ▲7월 6일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랄로바 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20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