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이 '드림유어포드' 개최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5.04 11:42
포드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이 '드림유어포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그림 공모전인 ‘드림유어포드(DREAM YOUR FORD)’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유어포드’는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미래의 포드’를 그림에 담아 공유하는 이벤트로,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달 4일부터 18일까지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이메일을 통해 참여접수를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커넥티비티, 모빌리티와 자율주행차 등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미래 혁신 기술 분야에서 선두를달리고 있는 포드의 ‘스마트 모빌리티’를 알리는 동시에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행사 참가 방법은 도화지에 상상속의 미래 포드자동차를 그리고 채색한 후 사진에 담아 간단한 설명과 함께 포드코리아작품 접수처로 제출하고,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과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우승팀들의 작품은 하나로 모여 3D 영상으로 변환된 후, 세상에 단 하나뿐인 ‘DREAM YOUR FORD’ 영상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우승작은 ▲창의력 ▲표현력 ▲예술성 ▲작품설명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선정할 예정이며, 총 50명에게 포드자동차 레고(머스탱, F-150랩터)를 포함한 상품과 1등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키즈패키지가 포함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숙박권이 증정된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상무는 “이번 드림유어포드 행사가 어린이들이 꿈과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고 이를 통해가족들이 더많은 대화를 나누며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다양한 미래의 포드자동차 모습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