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벤테이가 뮬리너의 트렁크 활용법 “삶의 질을 높이자”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3.22 15:43
벤틀리 벤테이가 뮬리너의 트렁크 활용법 “삶의 질을 높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의 개별 맞춤 프로그램 ‘뮬리너(Mulliner)’에겐 불가능이란 없다. 진귀한 석재로 ‘스톤 베니어’를 만들어 실내를 꾸밀 수도 있고, 얇게 잘린 원목을 ‘상감 세공 기법’으로 꾸미기도 한다. 독특한 외장 컬러, 새로운 디자인, 희귀한 소재 등 뮬리너는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수용한다. 

▲ 벤틀리 스톤 베니어 뮬리너.

 

벤테이가와 뮬리너가 만났을 땐, 또 다른 세상이 열리기도 한다. 뮬리너는 창조적인 업무를 담당하지만, 쿠페와 세단은 한정적이었다. 벤테이가는 오히려 뮬리너의 갈증을 해소시키는 동시에 더 넓은 세상으로 인도했다. 특히, 드넓은 벤테이가의 트렁크 공간에서 뮬리너는 다양한 시도를 펼치고 있다. 

▲ 벤틀리 EXP 9 F 콘셉트.

벤테이가의 등장을 예고했던 콘셉트카인 ‘EXP 9 F’ 또한 과감한 트렁크 활용법을 제시했다. 트렁크엔 피크닉에 사용되는 식기를 담는 수납함이 마련됐고, 테일게이트의 아랫면은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벤틀리는 고고한 영국 귀족들의 소풍을 더 품격있게 만들고 있다.

▲ 벤틀리 벤테이가 뮬리너.

2017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벤테이가 뮬리너는 EXP 9 F의 여러 요소가 담겼다. 트렁크 공간은 고급스러운 응접실을 연상케 한다. 트렁크를 샴페인 하우스로 꾸미기 위해 세개의 박스를 제작했고, 크리스탈로 제작한 샴페인 글라스와 최고급 커틀러리, 커피잔과 접시, 테이블 매트 등이 놓였다. 

▲ 벤틀리 벤테이가 플라잉 피시 by 뮬리너.

이에 앞서 벤틀리 뮬리너는 낚시광을 위한 특별한 벤테이가도 공개한 적이 있다. 이름하여 ‘벤테이가 플라잉 피싱 by 뮬리너’. 이 특별한 벤테이가의 트렁크는 오직 낚시 도구를 담기 위해 설계됐다. 최고급 원목과 정교한 마감으로 수납함을 만들고, 플라잉 낚시에 필요한 도구가 손쉽게 담기기 위한 설계도 이뤄졌다. 심지어 젖은 도구를 빠르게 말리기 위한 제습기도 탑재됐다.

▲ 벤틀리 벤테이가 플라잉 피시 by 뮬리너.

벤테이가를 통해 뮬리너는 조금 더 ‘생활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다. 단순히 차를 멋있고, 개성 넘치게 꾸미는 것을 넘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