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용평리조트에 '4모션 스퀘어' 개설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2.27 11:57
폭스바겐코리아, 용평리조트에 '4모션 스퀘어'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2월27일부터 1월26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소재 용평리조트에 폭스바겐의 4륜구동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4모션 스퀘어'를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간 중 매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4모션 스퀘어 이벤트 라운지에서는 페이톤, 투아렉, CC, 티구안 등 폭스바겐의 4모션 모델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12월27일부터 1월12일까지는 매일 진행)에는 현장 시승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시승 후 고객카드를 작성하면 2014년 폭스바겐 다이어리와 바이오더마 립밤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도 증정한다.

▲ 폭스바겐코리아가 용평리조트에 4모션 스퀘어를 개설했다

여기에 매일 선착순으로 살로몬과 아토믹의 스키와 스노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2014년 폭스바겐 캘린더가 선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아토믹 스키(1명), 살로몬 스노보드(1명), 아토믹&살로몬 고글(10명)과 헬멧(10명) 등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라운지에 입장하는 폭스바겐 고객과 용평 골프리조트 회원들에게는 겨울철 간식과 음료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독일 전통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본격적인 겨울 레저활동 시즌을 맞이하여 폭스바겐의 최강 4륜구동 시스템의 가치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주요 4모션 차종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의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