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부품·공임 최대 20% 할인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11.21 11:58
포르쉐,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부품·공임 최대 2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는 21일,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내달 23일까지 진행된다. 점검 항목은 안전과 직결되고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 주요 항목을 모두 포함한다. 엔진,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과 워셔액 등 모든 작동유의 상태와 교환 여부 및 누유 진단 등이 제공된다. 또, 타이어와 브레이크 계통 부품의 마모, 손상 등 안전 운행에 필수적인 항목들도 점검 받게된다.

특히 서비스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으며,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수리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부품 및 공임 할인도 마련됐다.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 시스템, 배터리 등을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의 유상수리 시 10% 할인이 제공되고,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소낙스(SONAX) 성에 제거제와 타월이 증정된다.

여기에 윈터 서비스 기간 중 포르쉐의 맞춤형 차량 옵션 라인인 테큅먼트에 대해서도 10% 할인해주고, 에어로킷 컵,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상품은 10% 할인이, 타이어는 10% 할인과 휠 밸런스 무상 점검 등이 지원된다.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