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월드시리즈의 클래스, “MVP에게 카마로 SS 스페셜 에디션 제공”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11.04 13:29
MLB 월드시리즈의 클래스, “MVP에게 카마로 SS 스페셜 에디션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현지시간), 미국 클리브랜드에 위치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펼쳐진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7차전. 치열한 승부 끝에 결국 시카고 컵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시카고 컵스는 무려 108년 만에 우승을 차지하며, 지독했던 ‘염소의 저주’를 풀었다.

 

이번 월드시리즈 7차전 5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장한 ‘벤 조브리스트(Ben Zobrist)’는 10회초 결승타를 쳐내며 월드시리즈 MVP에 올랐다. 벤 조브리스트는 지난해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31년만에 우승시키는데 큰 공을 세우기도 했다. 

 

MPV에 선정된 벤 조브리스트에게는 쉐보레 ‘카마로 SS 50주년 스페셜 에디션’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카마로 SS 50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LT, 2SS의 쿠페와 컨버터블로 출시되는데, 벤 조브리스트는 컨버터블 최상위 트림을 받게 됐다.

 

6.2리터 V8 자연흡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됐고, 최고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62.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내외관 곳곳에 50주년을 기념하는 배지가 붙었고, 나이트폴 그레이 메탈 컬러와 붉은색 스트라이프, 20인치 전용 휠 등이 적용됐다.

 

한편, 지난 2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는 두산 베어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시리즈 MVP는 두산 베어스의 양의지 선수가 선정됐고, 한국시리즈 공식 후원사 기아차는 양의지 선수에게 K7 2.4모델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