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랠리카'의 정체성 반영한 'MC 에디션' 출시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10.21 18:14
미니, '랠리카'의 정체성 반영한 'MC 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는 21일, ‘뉴 미니 5도어 MC(Monte Carlo) 20’ 및 ‘뉴 미니 컨버터블 MC 15’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가 3회 우승을 거머쥔 ‘몬테카를로 랠리’를 상징하는 이번 에디션은 그 이름처럼 각각 20대, 15대만 한정 판매된다.

두 모델에는 공통적으로 6단 스텝스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탑재돼 보다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또 JCW 에어로 다이내믹 바디킷과 리어 스포일러가 장착돼 스포티한 디자인도 강조됐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블랙 매트 색상의 18인치 JCW 더블 스포크 챌린지 휠과 타이어 결합 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돼 보다 역동적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실내에도 JCW 스티어링휠 및 시프트 패들, JCW 로고가 각인된 체커드 디자인 도어실 등이 기본 적용됐다. 

 

‘뉴 미니 5도어 MC 20’에는 미니 JCW의 스포츠 서스펜션이 적용돼 스포티한 주행감이 강화됐고, 콕핏 크로노 패키지 적용으로 부스트 압력, 오일 압력 등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운전자의 시야에서 확인할 수 있어 퍼포먼스 주행 시 보다 운전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스톱워치로 랩 타임을 잴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한정 모델의 차별성을 더했다.

‘뉴 미니 컨버터블 MC 15’에는 유니언 잭 디자인의 미니 유어스(Yours) 소프트 탑이 국내 최초로 반영됐고,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 적용으로 드라이빙 모드에 따라 다양한 서스펜션 세팅이 가능하다. 여기에 JCW 스포츠 시트 탑재로 보다 안전하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차별화된 구성으로 다른 성격의 컨셉을 추구하며 JCW의 감성과 특별함을 더한 ‘뉴 미니 5도어 MC 20’의 가격은 4120만원이며, ‘뉴 미니 컨버터블 MC 15’은 5350만원이다(VAT 포함).

 

미니는 이와 함께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Individual Ordering Service)’도 론칭했다. 미니 최초로 선보이는 개인 맞춤형 차량 구성 서비스인 JCW 인디비주얼 오더링 서비스는 단 58대의 JCW 모델에만 한정적으로 제공된다. 기본 편의사양이 적용된 차량에 개인의 개성과 목적성에 맞는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선택할 수 있다. 뉴 미니 JCW의 가격은 4250만원이며, 선택하는 추가 옵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