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러스, BMW 프로모션 실시 ‘BMW로 카풀한다’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9.19 12:35
풀러스, BMW 프로모션 실시 ‘BMW로 카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드셰어링 앱 서비스 풀러스(Poolus)가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BMW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풀을 신청하면, 랜덤 매칭을 통해 BMW 주력 모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BMW 공식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740Li xDrive, 730Ld xDrive 등 다양한 BMW 신차를 준비했으며, 풀러스는 프로모션 기간 중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BMW 트렁크에 실린 깜짝 선물 상자 중 하나를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선물 상자에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BOSE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상품권, 풀러스 무료이용권 등이 들어 있다.

풀러스는 출근 시간대인 오전 5시부터 10시까지, 퇴근 시간대인 오후 5시부터 익일 새벽 2시까지 카풀 매칭이 이뤄진다. 올해 5월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풀러스는 이달 9일 현재 6만여명의 가입자와 카풀 매칭 3만여건을 달성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서비스는 서울 강남과 서초, 송파, 마포, 서대문, 용산, 광진, 성동, 동작 등과 성남 및 용인 수지 등 주요 지역에서 진행된다.

풀러스 김지만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차 업계와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풀러스는 앞으로도 카풀의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