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어린이 여름 영어 캠프 개최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8.16 15:39
볼보트럭, 어린이 여름 영어 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이달 10일부터 13일까지 충북 괴산 청소년 수련마을 보람원에서 ‘2016 볼보트럭 어린이 여름 영어 캠프’를 마쳤다.

 

올해 3회째를 맞은 ‘볼보트럭 어린이 여름 영어 캠프’는 볼보트럭 고객 자녀 50여명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을 포함, 협동심과 탐구심 등을 함양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프는 교통안전 교육을 통해 어린이 안전의식 제고는 물론, 쉽고 즐겁게 안전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교통안전 교육은 볼보트럭의 3대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안전’을 주제로 볼보트럭코리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이다.

또한 보다 생생한 언어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이 제공됐다. ‘펀 잉글리쉬 사이언스(Fun English Science)’ 수업은 인체, 우주, 그리고 자연을 주제로 한 참여수업으로 평소 과학을 어렵게 느끼던 아이들도 흥미를 느낄 수 있었다.

이어 ‘썸머 할로윈(Summer Halloween)’과 ‘영어 뮤지컬 체험’ 등 문화 접목 수업을 통해 영미 문화권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 밖에 물놀이, 명랑운동회, 캠프파이어 등도 인기를 끌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캠프가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여름방학 선물이 되길 바라며, 즐거운 추억과 함께 어린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볼보트럭코리아를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