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사전 마케팅 돌입…내달 1일 출시 확정
  • 김상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8.12 17:03
르노삼성차, QM6 사전 마케팅 돌입…내달 1일 출시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 QM6가 내달 1일 전격 출시된다. 이에 앞서 르노삼성차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상승세의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차는 12일, QM6의 출시를 앞두고 차량 전시와 마이크로사이트 개설 등 다양한 사전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 QM6와 관련된 영상과 사진을 살펴볼 수 있으며, 내달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고객대상 런칭 행사의 참가자 신청이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사람들이 몰리는 유명 장소에서 프리뷰 이벤트를 여는 등 공식 판매에 앞서 대대적인 사전 런칭 행사도 벌인다.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는 오늘부터 14일까지, 서울 한강 새빛섬에서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사흘 동안 일반에 사전 공개하는 시티 프리뷰를 갖고 라이브 포토 및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QM6는 르노삼성차 기흥 연구소의 주도하에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SUV 기술력이 뒷받침돼 탄생한 글로벌 전략 모델이다. 르노삼성차가 부산 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국내 판매는 물론 유럽을 포함한 전세계 80여 개국에 수출할 명실상부한 글로벌 SUV로 개발된 차종이다.

 

특히 QM6는 크기와 디자인, 감성품질, 최첨단 테크놀로지 등 모든 면에서 QM5 대비 혁신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고급화를 주도하면서 중형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중형 세단 SM6와 마찬가지로, 기존 SUV에서 느낄 수 없었던 프리미엄 SUV로서 국내 스포츠유틸리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전망이다.

QM6는 지난 6월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래,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 있는 실내공간, 8.7인치 S-링크 디스플레이 등 기존의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고품격 편의사양들로 정식 출시도 되기 전부터 SUV 마니아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